[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광동 맑은365는 ‘2023 KTEA한국브랜드평가대상’ 건강기능식품(면역력 건강) 부문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우수브랜드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한국브랜드평가대상’은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 소비자 평가를 반영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올해는 건강기능식품 기업 중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더 프리미엄’ 제품이 대상을 수상했다.
광동 맑은365에서 선보인 면역보감 더 프리미엄은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6년근 국내산 홍삼과 호주산 프로폴리스, 아연과 같은 식약처 기능성 인정 원료 3종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과 아연을 주원료로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30종 부원료를 추가하여 더블 면역 강화에 더욱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또한 광동 맑은365의 면역보감 더 프리미엄은 첨가물 부형제 등 불필요한 요소는 단 한 건도 넣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GMP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하에 제조된다. 면역력 증진, 항산화,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광동 맑은365 관계자는 “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드실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연구기관, 건강식품 전문가들과 함께 고객분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