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산하정보기술이 30여 년간 쌓아온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빅데이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호텔별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호텔 운영·매출 관리부터 고객 데이터 분석, 소셜 미디어 운영 등 마케팅 영역까지 호텔 온라인 마케팅 전 과정을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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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클라우드는 OMA를 도입하는 호텔에 객실 관리 시스템, 채널 관리 시스템 등 기존 산하정보기술의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구축·유지 비용, 부킹 엔진, 모바일 가이드북 등 부가 서비스를 지원해 OMA 도입만으로 온라인 매출 관리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