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공간 와디즈’에 오프라인 매장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 (사진=와디즈) |
|
오는 3일 문을 여는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는 크라우드펀딩 성공 제품과 온라인 와디즈 스토어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이다. 패션·뷰티·테크·푸드·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350여종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아렌시아’ ‘210컴퍼니’ ‘댄꼼마’ ‘노멀리스트’ 등 다수의 사용자에게 인정받은 만족도 최상위제품만 입점했다. 온라인에서 살펴보기 어려웠던 제품의 소재, 착용감, 핏 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와디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와디즈 스토어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을 적용하며 상품 안내에 QR코드를 부착해 제품 리뷰, 만족도, 가격 등 상세정보를 제공한다.
국내·외 젊은 작가들의 감각적인 예술 작품도 구매 가능하다. ‘와디즈 꼴렉뜨 핑크’로 선보이는 갤러리에서 유럽의 아트프린팅과 글로벌 친환경 페이퍼 오브제 등 회화, 액자, 소품 등 트렌디한 작품을 감상하고 소장할 수 있다.
와디즈는 매달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에서 연계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와디즈 서포터클럽’ 회원 대상으로 10%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오픈 기념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20만원 상당의 와디즈 스토어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백 및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와디즈 회원 대상 공간 와디즈 카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상은 와디즈 공간팀 이사는 “일상에 스며드는 즐거움을 와디즈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체감할 수 있도록 공간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조금 더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오픈형 체험 공간으로 콘텐츠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