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브미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2019년에 이어 두 번째다.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매해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큐브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건강한 삶(Wellness Life)이라는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큐브미는 2018년 아모레퍼시픽에서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를 타깃으로 선보인 브랜드다. 다이어트와 이너뷰티 등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