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의 론칭 8주년을 맞아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하반기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
이번 행사에서는 에르노·제이린드버그·아르마니 등 수입 패션 브랜드부터 산타마리아노벨라·연작 등 고가 뷰티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보브·지컷 등 국내 패션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장 큰 혜택은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다.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S.I.(자사) 브랜드 제품에 한해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 20만원 이상~50만원 미만 구매 시 20%, 20만원 미만은 10%를 e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9일부터 15일까지는 스페셜(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15%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요일별로 브랜드를 엄선해 큐레이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품격 있는 추석 선물을 위한 뷰티 기프트 세트 △에르노 명품 패딩 기획전 △제이린드버그 가을 라운딩룩 △해외 컨템포러리 FW시즌 신상품 등 담당 MD가 직접 엄선한 맞춤형 제품들로 구성했다.
신규 회원을 위한 첫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에스아이빌리지 회원 가입 후 8만원 이상 구매 시 커피교환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모든 통합멤버십 회원은 주차 별로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4회 앱에 출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부 다이아몬드 목걸이(1명), 5만e포인트(10명), 5천e포인트(50명)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론칭 8주년을 맞아 역대급 브랜드 제품군과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면서 “추석이 다가오는 만큼 특별한 명절 선물부터 가을·겨울 시즌 옷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