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미세플라스틱 FREE’를 주제로 한 신규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사진=청호나이스) |
|
이번에 공개된 신규광고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기술개발에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청호나이스의 기업 정신이 반영됐으며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청호나이스 주력제품인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슈퍼아이스트리’ ‘세니타’ 등에는 미세플라스틱 99%이상 제거 성능을 인증 받은 카본블록이 적용된 필터를 탑재해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매일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깨끗한 물에 대한 청호나이스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본래의 기능을 충실하게 반영하고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