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005300)은 더운 날씨에 늘어나는 탄산음료 수요에 맞춰 외식 업체를 통해 판매되는 업소용 제품의 판매 증진을 위해 ‘100일간의 썸머’를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펩시콜라 캔따개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으로 스마트 시계와 펩시 스트랩,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음료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