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인생은 브로답게" 영상 공개

힙한 남성들의 삶…'브로페셔널' 메시지
올인원 3종 활용 캠페인 영상 공개
  • 등록 2021-06-09 오전 8:42:52

    수정 2021-06-09 오전 8:42:52

브로앤팁스,‘인생은 프로보다 브로답게’ 캠페인 영상 대표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9일 남자들의 자유로운 인생을 응원하는 ‘인생은 프로보다 브로답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정형화된 남성상을 강요하는 사회와 그런 인식들에 날리는 묵직한 한 방’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프로페셔널(Professional)하게 살기보다 브로페셔널(Bro-fessional: 자유분방하고 힙한 브로(남자)들의 문화를 즐기고 이끄는 것 또는 그러한 사람)하게 살아가는 4명의 삶과 메시지를 보여준다.

영상 후반부에 등장하는 브로앤팁스 ‘올인원’은 피부타입별 제품으로 ‘네버 드라이(건성피부용)’, ‘네버 오일리(지성피부용)’, ‘네버 워리(민감성피부용)’ 등 3종이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네버 오일리는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를 돕는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 성분을 포함했다. 네버 드라이는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Water Holding Polymer) 기술을 담았다. 네버 워리는 피부 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병풀추출물과 7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진정과 수분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캠페인 영상에서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보여주는 정형화된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와 공감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찔한 눈맞춤
  • 한강, 첫 공식석상
  • 박주현 '복근 여신'
  • 황의조 결국...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