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시몬스 침대는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웨딩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예비부부들의 혼수 준비를 돕는다는 취지다.
| (사진=시몬스 침대) |
|
시몬스는 오는 18일까지 매트리스 구매 시 증정하던 사은품 혜택 구간을 300만원, 500만원, 700만원으로 넓힌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시몬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7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매트리스 커버’와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등 최대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커버와 루밀라 침구 세트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2021년 8월부터 삼성전자가 가구, 예물, 허니문 등 분야별 대표 혼수 브랜드와 협업하는 예비부부 전용 프로그램이다. 현재 총 12개사,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금액별 할인 바우처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6월 한 달간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삼성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몬스는 예비·신혼부부들이 혼수 침대를 미리 장만할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