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결심 상품 매출 크게 늘어

단백질 바 32.2%, 샐러드 16.1%, 구운란 14.2% 신장
  • 등록 2025-01-05 오후 12:56:27

    수정 2025-01-05 오후 12:56:27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12월 20일부터 1월 3일까지 대표적인 식단 관리 상품 매출이 직전 동기간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GS25)
주요 품목별 매출 신장률은 단백질 바 32.2%, 샐러드 16.1%, 구운란 14.2%, 닭가슴살 13.7%, 단백질 음료 10.9%로 나타났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대는 33.4%, 30대는 38.5%를 차지해 20~30대가 70%를 차지했다.

자기 관리에 대해 관심이 높은 MZ세대가 체중, 건강 등 자기 관리를 위해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실속 있는 상품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GS25는 1월 한 달간 건강 관리 프로젝트 ‘결심’ 행사에 나서 닭가슴살, 구운란, 냉장간편식 등 식단 관리 메뉴 26종과 하루엔진마그부스터샷, 에너지활기력샷, 비비랩멀티비타슈퍼샷 등 에너지를 전달하는 건강 관련 식품 10종에 대해 1+1 행사를 선보인다.

이달 7일에는 단백질 함양을 높인 주먹밥 2종(에그렌치닭가슴살, 렌치닭가슴살햄)을 출시한다. GS25는 앞으로 자기 관리는 물론 건강 지향적 삶에 대한 관심이 지속 늘어날 것으로 보고 나트륨, 칼로리, 당 저감 등 균형 잡힌 상품군 확대에 나선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새해를 맞아 건강과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나는 만큼 이를 반영한 결심 행사를 기획했다”고 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무안공항 여객기 잔해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