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백신 사용자들은 PC를 사용하다 악성코드 자동 진단이 실행되면서 다시 부팅이 되지 않는 불편을 겪었다.
안철수연구소는 엔진 장애 발생 직후 트위터를 통해 장애 사실을 알리고 조치방법을 게시했으며, 홈페이지에도 대처방법을 공지했다. 이번 오류가 발생한 고객층은 무료백신 V3 Lite와 유료백신 V3 365 클리닉을 사용하는 개인 사용자이며, 기업이나 기관은 해당되지 않는다. 안철수연구소는 "지난밤 PC를 이용한 V3를 실행하다가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일단 컴퓨터를 안전모드로 부팅한 후 시스템복원 기능을 통해 복원해야 한다"며 "V3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면 대부분의 오류는 수정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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