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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광고에서 활약중인 방송인 유재석을 이번 기업PR(홍보) 광고에도 활용했다. 기존 광고에서 유재석이 ‘부캐(부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홍보해 왔다면 이번 광고에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간 유재석의 진솔한 모습을 담아냈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생활속에서 쉽게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당신에게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고객에게 좋은보험’회사로 기억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