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버블, 새 브랜드 `크러쉬`로 고급 섬유케어시장 도전장

15일 네이버쇼핑 라이브 통해 할인헤택도 제공
  • 등록 2023-12-11 오전 8:53:43

    수정 2023-12-11 오전 8:53:43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친환경 세제 대표 브랜드인 슈가버블(SUGAR BUBBLE)이 하이엔드 섬유 케어 브랜드 ‘크러쉬(CRUSH)’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쉬’는 ‘오래도록 곁에 머물고 싶은 향’이라는 의미를 담아 브랜드 네이밍을 지었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오래 지속되는 플로럴 퍼퓸 향이 제품의 특징이다.

이번 크러쉬의 신제품은 우아한 장미 향이 깃든 섬세한 플로럴 향의 ‘데일리로즈’와 향긋한 바이올렛 향과 깨끗한 그린노트가 어우러진 머스크 향의 ‘아쿠아솝’ 2종이다. 섬유 유연제의 역할은 물론,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향수를 뿌린 듯한 은은한 잔향이 14일간 지속되어 옷감에 더욱 깊고 풍부한 향기를 더해준다.

또한 소비자의 취향과 사용의 편리성을 고려해 고농축 액상 형태의 섬유 유연제(1.5리터)와 물티슈 형태의 건조기 시트(100매) 두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독일 더마 테스트의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받았으며,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인증 및 계면활성제와 파라벤 류 등 11가지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공식 모델 이찬원과 함께한 크러쉬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히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대상에게 포토카드, 브로마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친환경 세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슈가버블이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하이엔드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면서 “안전한 성분은 물론 향이 오래 지속되는 크러쉬로 섬유케어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신규 브랜드 크러쉬 섬유 유연제와 건조기 시트는 네이버 슈가버블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추위 속 핸드폰..'손 시려'
  • 김혜수, 방부제 美
  • 쀼~ 어머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