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들의 상품 후기도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특히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은 판매 시작 20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될 만큼 고객 반응이 좋았다.
롯데온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월간 롯데 행사 상품 및 혜택을 확대해 준비하고 롯데 계열사와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롯데온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이날은 롯데호텔과 손잡고 롯데온 전용 상품을 구성해 ‘롯데호텔월드 1박+롯데월드자유이용권 2매’를 22만 5000원부터 판매한다.
지난달 행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도 오는 20일 6900원에 선보인다. 21일은 ‘세븐일레븐 카덴유부초밥(6입)’을 최종 혜택가 2500원에, 22일엔 ‘세븐일레븐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100원에 판매한다.
또 롯데홈쇼핑과 롯데온이 함께하는 ‘투롯데이’를 기획해 19~20일 양일간 롯데홈쇼핑의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동시 송출한다. 자코모, AHC, 덴프스 등 인기 브랜드를 방송 특가로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지난달 진행한 첫 월간 롯데 행사가 고객과 계열사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이달에는 참여사와 혜택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앞으로 ‘롯데 상품은 롯데온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는 고객 인식을 제고하고 롯데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