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영상에는 힐스테이트에 사는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가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파티를 여는 스토리와 함께 힐스테이트의 주거혁신상품인 다양한 ‘H 시리즈’를 보여준다. 지하주차장에서 세차와 경정비는 물론 튜닝까지 가능한 ‘H 오토존’,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 클린현관’, 단지 내에서 친환경 유기농 엽채류 재배가 가능한 ‘H 클린팜’을 통해 새로운 공간 정의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만의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을 제시한다.
한편, 현대건설은 이번 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 영상 런칭을 기념해 ‘힐스캐스팅’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달고 페이지 내 이벤트 링크에서 응모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PRO5세대(1명)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6일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