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 담은 홍보영상 공개

힐스테이트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주거 형태를 고급스럽게 표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 통해 공개
구독자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 등록 2022-06-30 오후 3:26:30

    수정 2022-06-30 오후 3:26:3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홍보영상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신스팝 밴드 ‘아도이’의 매력적인 시티팝과 어우러진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인 ‘Lifestyle Leader’를 주제로 힐스테이트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주거 형태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힐스테이트에 사는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가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파티를 여는 스토리와 함께 힐스테이트의 주거혁신상품인 다양한 ‘H 시리즈’를 보여준다. 지하주차장에서 세차와 경정비는 물론 튜닝까지 가능한 ‘H 오토존’,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 클린현관’, 단지 내에서 친환경 유기농 엽채류 재배가 가능한 ‘H 클린팜’을 통해 새로운 공간 정의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만의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을 제시한다.

영상에 등장한 ‘H 시리즈’ 기술뿐 아니라 시대 트렌드를 반영하여 공간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고 기술과 감성이 융합된 공간 상품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창조하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신스팝 밴드인 아도이와 함께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공간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리더’의 생활을 영위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이번 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 영상 런칭을 기념해 ‘힐스캐스팅’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달고 페이지 내 이벤트 링크에서 응모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PRO5세대(1명)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6일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