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브매틱, '지스타 2022' 참가

  • 등록 2022-11-10 오후 2:09:56

    수정 2022-11-10 오후 2:09:5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인 퍼브매틱 (PubMatic, Inc.)은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 (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G-STAR) 2022’ 행사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퍼브매틱)
퍼브매틱은 자사의 고객사들이 여러 디바이스, 채널 및 광고 형식에 걸쳐 더욱 향상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기술, 알고리즘 및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옴니채널 플랫폼이다.

퍼브매틱은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을 논의하는지-콘퍼런스 2022를 후원하며 11월 18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가 글로벌 브랜드 광고비 지출 예산을 활용해 수익을 높이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단독 세션을 진행한다. 세션에서 퍼브매틱은 자사가 새롭게 출간한 ‘브랜드 광고 수익화 플레이북 (Brand Opportunity Playbook)’에서 발표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들이 글로벌 브랜드 광고 지출 예산에 액세스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과 관련된 인사이트를 참가자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정성호 퍼브매틱 한국 시장 사업개발 담당 이사와 배준수 그룹엠 코리아 (GroupM Korea) 이사가 간단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 후, 퍼브매틱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마케팅 담당 에밀리 이리 (Emily Yri) 이사의 사회로 패널 토의가 이어지게 된다.

배준수 그룹엠 코리아이사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비재 및 럭셔리 산업 등 주류 광고주들은 게임 분야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컨퍼런스 무대에서 퍼브매틱이 마련한 세션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그동안 우리가 비즈니스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다른 참가자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정성호 퍼브매틱 이사는 “최근 퍼브매틱에서는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위한 새로운 플레이북 ‘브랜드 광고 수익화 플레이북’을 출간했다. 이 플레이북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바일 앱 퍼블리셔들이 인앱 광고 등에 대한 글로벌 브랜드 광고주들의 증진된 관심을 활용하여 어떻게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지 설명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참가자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위한 브랜드들의 광고비 지출 등을 배울 수 있으며 퍼블리셔 입장에서 광고비 지출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주요 과제에 대해 많은 이해와 지식을 얻게 될 것”이라며 :“퍼브매틱이 마련하는 세션에 게임 퍼블리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곧 만나 뵙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퍼브매틱은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부스 운영과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