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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일환으로 선제 개발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1936가지 청결한 생산공정 △국가 공인기준보다 높은 극한 R&D(연구·개발) 테스트 세 편으로 구성했다.
또한 시몬스의 난연 매트리스는 매일 화재 현장을 접하는 소방관들의 안전도 확보하는 등 소방관 안전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1936가지 청결한 생산공정’ 편은 청결한 생산공정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시몬스는 침대는 집 안에 들어가고, 사용자의 피부에 직접 닿는데다, 수면은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식품 제조 시설처럼 청결한 생산공정은 당연하다는 입장을 밝힌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메시지와 함께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정공법 광고”라며 “오직 시몬스만 하는, 다른 침대 브랜드는 하지 않는 것들을 앞세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