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클레어스, '2021 앤어워드' 화장품 분야 위너 수상

디어,클레어스 10개 브랜드 28개 업체와 함께 친환경 캠페인 진행
시카고·싱가폴 등 글로벌 캠페인으로 확대 예정
국내외 브랜드 상생 도모
  • 등록 2022-01-26 오후 1:42:41

    수정 2022-01-26 오후 1:42:4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의 니어앤디어 클레어스(Near&Dear, Klairs) 캠페인이 ‘2021년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화장품 분야 위너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위시컴퍼니)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공식 후원하는 행사다.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선정하는 앤어워드의 수상은 현장 전문가 및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결정된다.

수상작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은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비건 & 에코 프렌들리 매장에 클레어스 핸드 2종 세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스타 마케팅 등 큰 광고비를 사용하지 않고 협업 업체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면서도 자연스러운 브랜딩을 이끌었다는 점을 높이 사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클레어스 관계자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는 사회적 책임을 고민하는 기업들의 연대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클레어스는 브랜드가 마주한 세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활동들을 하나씩 실천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2010년 서울에서 시작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최근 비타민드롭의 누적 판매량 200만 병 달성을 축하하며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판매된 비타민드롭 전액과 별도 기부금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한 바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