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브랜드파워 24년 연속 1위

올해도 최고점…독보적 기술력 바탕
  • 등록 2023-03-23 오전 10:40:34

    수정 2023-03-23 오전 10:40:34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의 김치냉장고 ‘딤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 부문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23일 선정됐다.

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위니아는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K-BPI에서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24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올랐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앞으로도 위니아만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위니아)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