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 핸드&바디 케어 라인 '에피큐어 블렌드' 론칭

성수동 연무장길에 첫 오프라인 단독 매장 오픈
  • 등록 2022-09-30 오전 10:20:38

    수정 2022-09-30 오전 10:20:3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kuoca)가 핸드&바디 케어 라인 ‘에피큐어 블렌드(EPICURE BLENDS)’를 론칭한다.

(사진=쿠오카)
고급 레스토랑의 셰프를 뜻하는 이탈리아어인 ‘쿠오카’는 이름처럼 파인다이닝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를 위한 미식, 피부를 위한 파인다이닝’을 모토로 고객을 위해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하는 셰프의 마음처럼, 꼼꼼히 선정한 원료를 최적의 비율과 최고의 기술로 블렌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에피큐어 블렌드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파인다이닝 요리처럼, 기능과 향 어느 것도 놓칠 수 없는 피부 미식가(skin epicure)들을 위해 쿠오카만의 블렌드를 선보인다. ‘다크티’와 ‘로즈케이크’ 두 가지 향으로 핸드크림, 핸드&바디 워시, 핸드&바디 로션까지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마라케시 향료의 스파이시함을 담은 다크티는 불안을 가라앉히는 베티베르, 향긋하면서도 진중한 가이악 우드에 말린 홍차향을 더하고 알싸한 카다멈, 촉촉한 흙냄새를 떠올리게 하는 패츌리로 감각을 깨우는 조합을 선사한다.

로즈케이크는 페루산 핑크페퍼를 올린 로즈 크림 케이크처럼 강렬한 로즈 향에 헤이즐넛 크림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관능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깊고 따뜻한 우드향이 피부에 스며든 듯한 잔향까지 고려했다.

김지수 쿠오카 대표는 “에피큐어 블렌드는 미식가(epicure)라는 이름에 걸맞도록 음식의 특별한 맛과 섬세한 향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한 라인”이라며 “각각 상반되는 매력적인 향기에서 신선함 그 자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오카는 9월 30일 성수동에 단독매장을 오픈한다. 성수동 연무장길에 자리한 ‘쿠오카 성수’는 파인다이닝의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쿠오카만의 극신선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제조 30일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이름을 알린 ‘프리미엄 블렌드(PREMIUM BLENDS)’와 ‘에피큐어 블렌드’ 신제품 6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