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NEW 에어리 플로우' 선보여

  • 등록 2022-06-07 오전 10:00:11

    수정 2022-06-07 오전 10:00:1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서브리믹의 인기 라인 ‘에어리 플로우’가 새롭게 리뉴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브랜드의 뮤즈인 배우 한지현은 ‘NEW 에어리 플로우’ 화보 속에서 순정만화에서 나온 듯한 비쥬얼과 향기를 가득 입은 듯 우아한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에어리 플로우는 곱슬기가 있는 부스스한 모발을 찰랑거리고 손질이 쉬운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곱슬모발의 내부적 구조에 초점을 맞춰, 두 가지 라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는 점이다. 볼륨이 부족한 모발에는 가벼운 볼륨감과 탄력을 주는 UNRULY 라인의 트리트먼트, 헤어마스크, 그리고 헤어 에센스인 리파이닝 플루이드를, 두껍고 부스스한 모발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싶다면 THICK, UNRULY 라인의 트리트먼트, 헤어마스크, 그리고 마무리로 쉬어오일을 추천한다.

(사진=시세이도 프로페셔널)
NEW 에어리 플로우는 시세이도의 특허 기술인 ‘써말 플로우-모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곱슬 모발을 안쪽부터 유연하게 케어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습기를 막아주어 교정된 모발 상태를 장시간 유지해준다. 여기에 목련 등의 매력적인 플로럴 에센스와 복숭아, 그리고 얼그레이 블렌드의 풍성한 향이 에어리 플로우만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마무리 제품인 ‘쉬어 오일’로, 두껍고 부스스해 손질이 어려운 모발에 사용하면 모발의 볼륨을 컨트롤해 습도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끈적임 없이 가볍고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시켜 준다. ‘리파이닝 플루이드’는 에센스 타입의 마무리제품으로 헤어 아이롱이나 드라이어와 함께 사용 시 건조함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주고, 부드럽고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NEW 에어리 플로우는 샴푸 1종, 트리트먼트 2종, 헤어마스크 2종, 마무리제품 2종,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의 서브리믹 입점 헤어샵, 그리고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