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x젤라비, 가을 니트 시리즈 콘텐츠 공개

인플루언서 '젤라비'와 함께한 라이브 한 스타일링 토크 영상 공개
  • 등록 2021-10-07 오전 9:12:09

    수정 2021-10-07 오전 9:12:0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엔코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다양한 니트 아이템과 니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사진제공=코벳블랑)
이번 코벳블랑의 F/W 시즌은 인플루언서 및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젤라비(본명 정민영)’와의 협업을 통하여 컬렉션 화보는 물론 다양한 니트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토크 영상도 공개한다.

코벳TV 젤라비 토크쇼의 1편으로 꾸며진 이번 니트 스타일링 영상은, 레트로한 무드의 젤라비 룸에서 메인 쇼호스트인 복실복실한 털이 매력적인 곰돌이와 함께 출연하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레트로한 TV쇼 뉘앙스의 연출과 구성, 호스트로 초대된 젤라비가 코벳블랑의 니트 제품을 직접 스타일링하여 소개한다.

이 토크쇼에서 선보인 젤라비의 니트 아이템은 니트 스웨터, 니트 가디건,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일상의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그녀답게 올 가을 니트에 대한 센스있는 소개와 스타일링을 추천했다. 영상에서 소개된 코벳블랑의 니트 아이템들은 조직감과 컬러감이 유니크한 니트 베스트, 뷔스티에 스타일부터 포근한 소재감의 가디건, 노르딕 패턴의 편안한 스웨터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녀는 제품을 팬츠나 원피스 등과 매치하는 스타일링 팁을 선보이면서, 체크 원피스와 함께 컬러포인트 배색의 니트 베스트 스타일링을 최종으로 골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 속 적용가능한 친근한 스타일링 영상을 통해 니트 아이템들에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1편에 이어 겨울에는 코벳TV 2편 겨울 아우터편을 준비하고 있어, 재미있는 컨텐츠로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벳블랑은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젤라비가 선택한 니트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코벳블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0월 7일부터 진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