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워레인저 콜라보레이션 포토존과 신상품을 공개한다. ‘짱구는 못말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다양한 브랜드의 스페셜 포토존도 마련됐다.
올해 대원미디어는 짱구는 못말려의 지식재산(IP)을 활용해 미스터피자(짱구의 해산물 피자), 배스킨라빈스(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바나나킥)와 각각 한정판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 GS25와 단독 콜라보 PB상품(짱구 초코바와 흰둥이 연유콘 등)을 론칭했다.
대원미디어는 지난 2017년 스파오와 함께 첫 선을 보임과 동시에 큰 인기를 모았던 짱구 파마자를 매 시즌별 리디자인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에어부산, SK텔레콤, 파라다이스 호텔 등 다양한 브랜드 및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