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새 서사 담은 신곡 '놀이' 뮤비 티저 오픈

  • 등록 2022-08-12 오후 3:34:53

    수정 2022-08-12 오후 3:34:53

루시(사진=미스틱스토리)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밴드 루시(LUCY)가 ‘놀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루시(신예찬·최상엽·조원상·신광일)는 오는 12일 오후 12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차일드후드’(Childhood) 타이틀곡 ‘놀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루시 네 멤버가 자유롭게 연주를 맞추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마치 ‘놀이’를 하듯 즐겁게 연주하는 루시의 모습과 놀이터에서 혼자 공허한 표정을 짓는 한 남자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어 앨범명과 같이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무엇보다 리드미컬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가 티저 영상을 가득 채웠다. “꼭 말해줘. 다시 만나 또 놀자고”라는 가사의 ‘놀이’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루시가 선사할 힐링 감성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지난 11일에는 ‘차일드후드’ 예약 판매 소식이 전해졌다. ‘차일드후드’는 루시가 데뷔 2년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놀이’를 비롯해 네 멤버의 손길이 묻어있는 신곡 15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공개된 앨범 프리뷰에 따르면 각 트랙을 떠오르게 하는 키치한 요소로 디자인된 총 92페이지의 포토북과 CD를 비롯해 미니 포스터, 포토 카드 (8종 중 랜덤 1종), 폴라로이드 포토 카드, 네 컷 필름 포토 (4종 중 랜덤 1종), ‘차일드후드’ 스티커 등 풍성한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루시는 ‘차일드후드’ 발매에 이어 9월 3~4일 서울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단독콘서트 ‘차일드후드’를 개최, ‘놀이’를 포함한 다채로운 신곡으로 공연형 밴드다운 특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정규 앨범 발매와 더불어 단독 콘서트 소식 등으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는 루시의 열일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루시의 첫 정규앨범 ‘차일드후드’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놀이’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