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첫 연애 예능 '핑크라이', 1화 전격 무료 스트리밍 [공식]

  • 등록 2022-10-05 오후 2:42:45

    수정 2022-10-05 오후 2:42:45

(사진=디즈니+)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디즈니+가 선보이는 첫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예능 ‘핑크 라이’가 바로 오늘 5일(수) 오후 4시 1, 2화 동시 공개를 앞둔 가운데, 이례적으로 디즈니+ 유튜브 및 네이버 TV를 통해 1화를 전격 무료 공개하기로 확정 지어 화제를 모은다.

디즈니+의 첫 번째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 이날 오후 4시 1, 2화를 동시 공개하며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진짜 사랑을 찾고자 거짓을 선택한 청춘남녀가 완성해갈 설렘 가득한 러브 라인부터 거짓으로 인해 얽히고설키게 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까지,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핑크 라이’가 앞으로 어떤 드라마틱한 전개를 펼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동시에 디즈니+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1화 무료 스트리밍을 전격 확정 지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1화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보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프로그램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신선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핑크 라이’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이날 오후 4시, 디즈니+ 공개와 동시에 디즈니+ 유튜브와 네이버TV에서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핑크 라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을 찾기 위해 누구에게도 꺼낸 적 없는 단 하나의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남녀들의 러브-라이 연애 리얼리티다. 사랑을 하는데 있어 옭아매던 조건과 배경 등의 편견에서 벗어나기 위해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남녀들의 모습을 통해, 그 사람 자체만으로 사랑에 빠질 수 있을지에 사랑에 대한 각자의 정의와 편견에 고민을 던지는 작품이다. 가수 김희철, 배우 이선빈과 송원석, 유튜버 랄랄이 MC로 출연, 각자의 예리한 관찰과 직감으로 출연한 청춘남녀들의 심리와 선택을 예측하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이 기대된다.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핑크 라이’는 오늘 10월 5일(수) 1, 2화 동시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1화씩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