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BL 웹툰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 드라마로 제작

  • 등록 2022-11-29 오후 7:55:04

    수정 2022-12-01 오전 11:09:04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인기 BL 웹툰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이 BL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29일 오전 헤븐리 측은 “지난 2020년부터 카카오페이지와 리디북스에서 국내외 BL 팬들의 관심을 받은 BL 웹툰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 (글 퇴사, 그림 양은지)’을 영상화했다. 드라마로 재탄생한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이 어떤 로맨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은 네 번의 생을 모두 기억하고 살아낸 주인공 ‘유담‘과, 그와 연애해야만 생을 유지할 수 있는 신의 아이 ‘동백’이 만나 서로에게 얽힌 저주를 풀기 위해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환생 로맨틱 코미디 작품. 웹툰 제작사이자 BL 드라마 ‘블루밍’을 제작하며 국내외 주목을 받는 케나즈(대표 이우재)의 신작이다. ‘플로리다 반점’, ‘깨물고 싶은‘ 등 감각적 BL 작품을 연이어 선보인 양경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신의 저주를 풀기 위해 수백 년 동안 늙지도 않은 채 동백만을 기다린 이상한 이사님 ‘민유담’ 역에는 박영운이, 꿈에 부풀어 출근한 첫날부터 이상한 이사님에게 찍힌 비운의 신입사원 ‘설동백’ 역에는 박정우가 캐스팅되어 시공간을 뛰어넘는 사랑 이야기를 애틋하고도 즐겁게 그려낼 예정이다.

원작자인 퇴사 작가는 “너무 무겁지 않은 소재와 캐릭터, 생을 거듭하며 기억과 인연에 대한 잔잔한 감동을 선보이는 오피스물로 대중들이 일상 속 판타지 상상력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은 오는 12월 15일 세계 최초 여성향 BL 로맨스 콘텐츠 전용 플랫폼 헤븐리(heavenly, 대표 정주형)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