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자주 만나면 좋아...'오늘의 운세'

  • 등록 2020-01-02 오전 12:07:00

    수정 2020-01-02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1월 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단체 모임에서는 오랜만에 마음에 맞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함께 친한 사람으로부터 말로 인하여 상처를 받을 수도 있는 날입니다.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다는 사실을 곱씹으세요.

△물고기자리 : 생각보다 계획이 잘 풀리는 하루이니 마음을 놓아도 괜찮습니다. 불편했던 사람과는 화해를 할 수 있으며,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는 당신을 기분좋게 만드는 뜻밖의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양자리 : 사람들 앞에 나서는 일이 당신에게 행운을 줄 수 있습니다. 마음의 불안감은 있지만 긴장을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새로운 친구를 만들기에는 적절한 날이 아닙니다. 엉뚱한 사람으로 인하여 힘든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 심각한 고민이 발생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려 한다면 동성보다는 이성이 낫겠습니다. 작은 행운이 따를 수도 있는 날입니다. 선물을 받거나 뜻밖의 당첨이 그나마 당신을 기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 누군가 당신에게 감놔라 배놔라 하더라도 개의치 마시고 당신의 스타일을 고수하셔야 합니다. 괜히 옆 사람의 말에 따라 우왕좌왕 하다가는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습니다.

△게자리 : 가까운 친구와 다투게 될 수 있으며 그것이 결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화가 난다고 하더라도 조금은 침착하게 대화를 나누어보도록 하세요. 그런가하면 헤어졌던 사람과는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나타난 과거의 사람 앞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 육체적으로 에너지가 가득 차는 날입니다. 여간해서는 지치지 않으니 몸을 사용한 일을 하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에너지가 충만하니 새로운 분야에 과감하게 도전을 해봐도 좋습니다.

△처녀자리 : 만약에 기대하던 부분이 있었다면 약간 실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손해를 보는 것은 아니니 너무 실망하지 않도록 하세요. 향후를 위하여 조금 움츠러드는 때라고 생각하세요.

△천칭자리 : 그간 미뤄두었던 공부가 있다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전에 약간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는데 가족들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 다만 무언가 시간이 걸리는 계획을 추진중이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계획을 중간에 포기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친구지간에도 약간의 위기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가까워지는데 그들 중 한 사람이 다른 친구를 당신에게 흉을 보게 되고, 그때문에 당신이 곤란해질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 제때 할 일을 해놓지 않으면 모든 것이 정신없이 굴러갈 수 있습니다. 또한 선입견을 가지고 사람들을 상대하게 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해야 할 일을 미리 해놓으시기 바라며, 오픈 마인드로 상대방을 대하시면 좋겠습니다.

△염소자리 : 가까운 사람들과는 자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서먹서먹한 사람과는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