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람×펀치×백예빈, 캐럴 '크리스마스에는' 4일 발매

  • 등록 2022-12-04 오전 11:39:02

    수정 2022-12-04 오전 11:39:02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가수 이보람, 펀치, 백예빈이 연말 ‘귀 호강’을 책임진다. 이보람, 펀치, 백예빈은 4일 오후 6시 캐럴 ‘크리스마스에는’을 발매한다.

이보람×펀치×백예빈 캐럴 ‘크리스마스에는’ 커버. (사진=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크리스마스에는’은 감성 보컬 이보람과 음원 강자 펀치, 그룹 다이아(DIA) 출신 백예빈이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곡이다. 1996년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현철의 ‘크리스마스 이브’를 재해석한 곡이다. 세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더해져 원곡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지금껏 한 번도 리메이크 된 적이 없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이보람, 펀치, 백예빈이 2022년 버전으로 재탄생시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보람은 2006년 그룹 씨야로 데했다. 가창력을 인정받은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특히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에서 ‘가야G’ 멤버로 발탁된 이후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펀치는 지난달 29일 발매한 새 싱글 ‘이 밤이 가면 그대 올까요’를 통해 새로운 레트로 감성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발매 이후 꾸준히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지키며 원조 음원 강자다운 저력을 나타내고 있다. 걸그룹 출신 백예빈은 최근 냠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출발에 나섰다.

한편 이보람, 펀치, 백예빈이 선사하는 ‘크리스마스에는’은 오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