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마이걸 미미, '뿅뿅 지구오락실' 에이스였네

  • 등록 2022-07-02 오전 11:04:26

    수정 2022-07-02 오전 11:04:26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뿅뿅 지구오락실’을 휩쓸며 에이스로 등극했다.

미미는 지난 1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감춰왔던 게임 본능을 드러내며 본격적으로 활약의 시동을 걸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를 타고 멤버들과 함께 숙소를 찾은 미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콕의 정취가 고스란히 담긴 숙소에 감탄하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던 것도 잠시, 저녁 식사를 앞두고 다시 게임에 돌입했다. 태국 현지 맥주 3종을 걸고 벌어진 게임에 미미는 주량이 0이라고 고백, 이에 게임을 대충해도 된다는 제작진을 향해 “저 거기 앉아있어도 되냐”고 재치 있게 맞받아쳐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나 미미는 막상 게임을 앞두고 멤버들과 함께 맹연습을 거듭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이후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되자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단숨에 에이스로 등극했다. 팀 전으로 이어지면서 계속되는 실패에 결국 맥주 없이 식사를 하게 되었고, 미미는 유독 이 게임에 약했던 이영지를 향해 “영지가 거짓말을 잘 못한다”며 감싸 훈훈함을 더했다.

이후 멤버들과의 저녁 식사 후 밤의 짜오프라야강을 바라보며 방콕의 정취를 만끽하며 힐링했다. 아직 방콕에 온 것이 꿈같다며 멤버들과 편안한 토크를 이어가던 미미는 과거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추억에 잠겼다. 고향에서 서울을 오가며 연습생 생활을 했던 것은 물론, 엄청난 연습 강도때문에 한끼 식사로 라면 2개, 삼각김밥 2개, 아이스크림, 빵을 모두 먹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다음 날, 추억의 노래를 맞추는 ‘레트로 음악 퀴즈’에서 미미는 진가를 제대로 발휘했다. 초반부터 채연의 ‘둘이서’를 단숨에 맞추며 성공 세레모니로 완벽한 안무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몸이 먼저 반응하는 그 시절 추억의 음악에 정답을 휩쓸며 독보적인 실력을 자랑했다. 더불어 오마이걸의 메인 댄서다운 현란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텐션으로 본업 모먼트를 소환해 현장을 장악, 의외의 재능을 발견하고 “오마이걸 노래만 잘 모르는 거였다”며 엉뚱한 자신감을 내비쳐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처럼 반전 허당미로 웃음을 자아냈던 미미가 여러 게임을 거쳐 점점 두각을 드러내면서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에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센스 있는 순발력까지 겸비해 확신의 예능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미미가 출연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