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 '차정숙' 1위에 오열…"배우로서 끝이란 생각"

  • 등록 2023-06-09 오전 6:22:04

    수정 2023-06-09 오전 6:22:04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댄스가수 유랑단’ 배우 겸 엄정화가 자신의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시청률 1위를 확인한 뒤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 유랑단 멤버들과 홍현희가 두 번째 유랑지 여수에서 첫 합숙의 밤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여수에 출장 유랑을 마친 멤버들은 숙소에 도착해 하루의 회포를 풀었다. 그러다 이효리가 시간을 확인한 뒤 엄정화에게 “언니 드라마 할 때 아니에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날은 엄정화가 출연한 인기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처음 방송하는 날이었다.

엄정화는 이에 “나 너무 떨린다”며 유독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엄정화는 “전작 ‘우리들의 블루스’를 찍기 전 드라마가 너무 힘들어서 배우로서 끝이란 생각까지 했을 만큼 괴로운 때가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닥터 차정숙’만큼은 “이번에는 너무 좋았다. 촬영하면서 내가 힐링이었다”며 애착을 보였다.

드라마 걱정에 잠을 이루지 못하던 엄정화는 밤 늦게까지 첫 방송 시청자 반응을 확인하느라 마음 졸이는 모습이었다. 연차가 쌓일수록 오히려 부담감은 커진다며 선배 김완선에게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엄정화는 ‘닥터 차정숙’이 동시간대 비지상파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는 뉴스를 접했다. 엄정화는 이를 확인한 뒤 안도감에 결국 눈물을 쏟았다. 김완선과 이효리에게 이 소식을 전하고 엄정화는 홀로 방에 들어가 조용히 오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