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워터, 오리지널 이너클린 드링크 ‘딥워터’ 캠페인 전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 등록 2025-06-18 오전 9:01:01

    수정 2025-06-18 오전 9:01: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테일러의 클렌즈 음료 브랜드 딥워터는 여름 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딥워터는 ‘이너클린 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누적 판매 2000만 병을 돌파, 국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왔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돈키호테’ 등 해외 유통 채널을 통해 수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은 푸룬을 기본으로 매실, 자몽, 콤부차, 레몬까지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몬 맛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올리브영과 공식몰 전용 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딥워터는 ‘딥다 비워주는 오리지널 이너클린 드링크’라는 슬로건 아래, 실제 소비자 리뷰를 기반으로 한 B급 유머코드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약 35만 건의 리뷰에서 확인된 생생한 증언들을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딥워터만의 강점을 중독성 있는 노래와 강렬한 비주얼로 담아내며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공식몰에서는 소비자 참여형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딥워터를 마신 후 재치있는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퍼플 △배달의민족 상품권 △신제품 딥워터 레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테일러 공식몰에서 딥워터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즈 후 가볍게 채울 수 있는 애프터딥워터 ABC주스 또는 트리플 클렌즈 주스 본 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각각 사과·비트·당근 / 모로오렌지·청사과·파인애플을 배합한 음료로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딥워터는 출시 직후부터 뛰어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며 누적판매 2,000만 병이라는 성과를 기록 중인 테일러의 대표 제품”이라며 “오리지널 이너클린 드링크로서 국내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확보한 만큼, 앞으로도 최적의 배합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한 클렌즈의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이 딥워터를 접하고 가벼운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제니의 발가락 신발?
  • 불금 메뉴는?
  • 이게 특전사!
  • 두돌 생일 파티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