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워터는 ‘이너클린 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누적 판매 2000만 병을 돌파, 국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왔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돈키호테’ 등 해외 유통 채널을 통해 수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은 푸룬을 기본으로 매실, 자몽, 콤부차, 레몬까지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몬 맛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올리브영과 공식몰 전용 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테일러 공식몰에서 딥워터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즈 후 가볍게 채울 수 있는 애프터딥워터 ABC주스 또는 트리플 클렌즈 주스 본 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각각 사과·비트·당근 / 모로오렌지·청사과·파인애플을 배합한 음료로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이 딥워터를 접하고 가벼운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