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5060 중장년층 겨냥 ‘간편 건강식품’ 확대

  • 등록 2025-03-20 오전 9:41:16

    수정 2025-03-20 오전 9:41:1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홈쇼핑은 5060 중장년층을 위한 간편형 건강식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오는 22일에는 여에스더의 글루타치온 신제품 ‘리포좀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울트라 9X’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피부 건강과 항산화 효과를 돕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입천장에 붙여 녹여먹는 필름 방식이다.

이어 오는 24일에는 롯데웰푸드 파스퇴르의 ‘단백질 플러스’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유당을 제거한 단백질 기반의 균형영양음료로, 195ml 소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라이브 커머스 ‘엘라이브’에서도 간편 건강식품을 판매한다.

오는 22일 스페인산 유기농 레몬을 100% 착즙해 스틱 형태로 만든 ‘리얼당당 레몬즙’을, 28일에는 정관장의 ‘스노우 쿨 스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 ‘건강식사’ 코너를 론칭, 저속노화 식단 등 중장년층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민수 롯데홈쇼핑 건강식품팀장은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5060 세대 사이에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액티브시니어 고객들의 건강 니즈를 반영한 건강식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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