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영상에서 강부자는 1964년 삼성 창업주 고(故) 이병철 회장이 설립했던 동양방송(TBC) 전속 탤런트 시절의 이야기와 함께 고 이병철 회장과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강부자는 그 일로 인해 고 이병철 회장과 남다른 인연을 맺었던 일화도 전했다. 강부자는 “내 이야기를 들은 이병철 회장이 전 직원들이 모인 조례 자리에서 ‘내가 끝까지 울지 않으려 했는데, 강부자가 나를 울렸다’라고 하셨다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그 이후 고 이병철 회장에게 골프를 함께 치자는 연락을 받았다”라며 “당시 골프 초보였는데 용감하게 나갔다. 그런데 회장님이 나를 자신의 팀에 넣더라. 얼마나 떨렸는지 모른다. 공을 막 치고 달려가서 서 있었는데 나중에 ‘누구한테 배웠나? 참 잘 배웠다’라고 하시더라. 회장님 앞이라고 질척거리지 않은 게 마음에 드셨던 모양이다”라며 고 이병철 회장과의 특별 에피소드를 덧붙였다.
배우 강부자가 첫 게스트로 등장해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인 ‘가보자GO’ 시즌4는 MC 안정환과 홍현희에게 초대장을 보낸 스타의 집을 찾아가 구경하고, 인생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으로 오는 2월 9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