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日 EP 1집 '프레젠트' 발매

오리지널 신곡 4곡 수록
  • 등록 2025-01-29 오전 11:46:56

    수정 2025-01-29 오전 11:46:56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오늘(29일)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를 발매했다.

제로베이스원(사진=웨이크원)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 총 6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더블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는 드럼 앤드 베이스에 록 사운드가 결합된 장르로, 감성적인 피아노와 에너제틱한 기타 선율의 조화가 돋보인다. “떨어져 있어도 늘 너를 향한 마음을 간직하며, 마침내 다시 너에게 돌아왔다”라는 애틋한 메시지가 담겼다.

두 번째 더블 타이틀곡 ‘온리 원 스토리’(Only One Story)는 모험을 떠나는 이들에게 “분명 괜찮을 거야”라며 용기를 전해주는 응원송이다. 이 곡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최신 시리즈 오프닝 곡으로 삽입되며 현지 내 제로베이스원의 영향력을 확인시켰다.

이밖에도 벅차오르는 멜로디가 특징인 디스코 하우스 장르로 ‘불꽃놀이처럼 우리의 매 순간이 선물처럼 하늘을 물들일 것’이라는 기대를 담은 ‘파이어워크’(Firework), 일본 첫 팬송으로 ‘한 개의 꽃잎도 ‘하나’로 모이면 커지듯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는 서로의 운명’이라고 역설하는 ‘하나’(HANA)가 담겼다. 제로베이스원의 한국 활동곡인 ‘필 더 팝’(Japanese ver.), ‘굿 소 배드’(Japanese ver.) 역시 일본어 버전으로 새롭게 녹음해 앨범의 풍성함을 더했다.

‘프레젠트’는 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팬덤명)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일본 오리지널 신곡만 4곡이 수록된 가운데, 다양한 장르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재차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내달 24일 미니 5집을 발매하며 국내 컴백에도 본격 시동을 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51세 한고은, 각선미 깜짝
  • 백종원의 그녀
  • 결의에 찬 뉴진스
  • 무쏘의 귀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