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는 4개월 딸 재이와 가족사진 촬영에 나섰다. 이런 가운데 박수홍의 절친 최은경, 이광기, 장영란, 김인석, 김새롬이 깜짝 등장해 부부를 도왔다.
촬영 후 박수홍은 절친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김인석은 “수홍 선배님이 아기 낳고 좋아하실 때마다 옛날에 얘기했던 게 생각난다. 선배님이 ‘정신차려라. 결혼하면 안 된다’고 했었다”고 폭로했다.
|
이를 지켜보던 MC 최지우는 5세 딸 육아 근황을 전하며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행복이 있지 않나. 요즘 말이 좀 통하고 저를 생각해 줄 때 되게 감동이다. 제가 목이 아프다고 하면 갑자기 뛰어가서 사탕을 가져와서 제 입에 넣어줬다”고 공감했다.
이에 박수홍은 “딸과 손녀 사이 같다. 딸이면서 손녀 같은 중간계의 느낌”이라고 전했다. 최지우는 “공감되는 표현이다”라고 덧붙였다.
‘슈돌’은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고,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