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수호, 살림남서 요리 실력 어필... 박서진과 팔씨름도 압승

KBS2 '살림남' 출연
능숙한 오징어 손질로 요리 실력 뽐내
'살림남' 고정 출연 자리도 넘보며 예능감 드러내
  • 등록 2025-03-23 오전 10:21:12

    수정 2025-03-23 오전 10:21:12

[이데일리 스타in 허윤수 기자] 가수 최수호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살림남’
사진=‘살림남’
22일 방송된 살림남에서 절친한 가수 박서진의 집을 방문한 최수호의 모습이 담겼다. 최수호는 “(박) 서진이 형의 왼팔, 친한 동생이자 현역 1년 차”라고 스스로 소개했다. 스튜디오 게스트로 출연한 엔믹스 해원은 최수호를 향해 두부상이라며 “하얗고 몽글몽글한 얼굴”이라고 말했다.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중학교 때부터 판소리를 배운 최수호는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에서 판소리를 전공하고 있다. 민요와 판소리를 즉석에서 한 소절씩 들려준 그는 “민요는 가볍고 코에서 놀고, 판소리는 묵직하다”고 차이점을 설명했다. 백지영은 최수호를 보며 “잘한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날 최수호는 노래 실력만큼이나 출중한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최수호는 어설픈 칼질을 하던 박서진 대신 오징어를 능숙하게 손질하는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어 송민준과 힘을 합쳐 오징어볶음을 완성했다.

최수호는 예능 욕심도 드러냈다. 박서진을 향해 “살림을 하나도 못 한다”며 ‘살림남’ 고정 출연 자리를 탐냈다. 또 “서진이 형은 종이 쪼가리”라고 자극하며 팔씨름 대결을 펼쳤다. 최수호는 박서진과 팽팽한 대결을 벌이는 듯했으나 힘들어하는 연기를 펼치며 자유자재로 가지고 놀았다.

한편, 다음 에피소드에서는 이들이 뚝섬 한강 변에 진행한 ‘살림남’ 버스킹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화려한 출발
  • 꺄르르~…9살차 예비부부
  • 떨리는 데뷔
  • 나야! 골프여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