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VVIP 손님, 공항까지 모셔다드립니다” 차량의전 서비스

WM 서비스 강화 위한 ‘컴포트 쇼퍼 서비스’
맞춤형 모빌리티 플랫폼과 업무협약 체결
손님 입출국시 공항 에스코트 서비스
‘더 넥스트 라운지’ 방문손님에 할인권 제공
  • 등록 2024-11-20 오전 10:09:35

    수정 2024-11-20 오전 10:09:35

하나은행이 지난 19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파파모빌리티와 ‘컴포트 쇼퍼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이은정(왼쪽) 하나은행 WM본부장과 박정훈 파파모빌리티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하나은행이 VVIP 손님들에게 프리미엄 차량으로 공항까지 의전하는 컴포트 쇼퍼 서비스(Comfort Chauffeur Service)를 시행한다. 자산관리(WM) 부문 서비스 강화 차원으로, 지난 19일 맞춤형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기업 파파모빌리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하나은행의 패밀리오피스 손님들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컴포트 쇼퍼 서비스’는 자산관리 부문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도입한 차별화된 비금융 서비스이다. 해외출장과 여행이 잦은 고액 자산가 손님들의 입국과 출국 시, 사전에 예약된 요청 사항에 맞춰 전문 운전기사가 고급 승합차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손님을 목적지로 모시게 된다.

쇼퍼 서비스는 고급 차량에 귀빈을 태우고 운전하며 전문 의전을 제공하는 특수 운전 서비스다. 쇼퍼(Chauffeur)는 영국 왕실의 마부를 칭하는 말로, 주요한 인물의 차량을 운전하는 전문적인 직업 기사를 의미한다.

하나은행은 시니어 세대를 위한 전문 서비스 채널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를 방문하는 손님들에게는 파파모빌리티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지난 10월 오픈한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 을지로 1호점을 비롯해 선릉, 마포, 영등포 등 연말까지 개점되는 더 넥스트 라운지에 방문한 손님들은 점포별 선착순 100명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은정 하나은행 WM본부장은 “중요한 분의 차량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하는 사람을 뜻하는 ‘쇼퍼’라는 단어처럼 하나은행 또한 소중한 자산을 맡긴 손님들이 안전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자산관리 역량을 갖추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제는 자산관리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까지 섬세하게 케어하는 손님 마음 속 1등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자산관리 부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조사 차량 지원 △자녀 만남 프로그램 △대학입시 상담회 △헬스케어 프로그램 △아트뱅킹 서비스 등 손님 수요에 맞춘 종합서비스로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MAMA에 뜬 여신들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 K-마를린 먼로..금발 찰떡
  • 인간 구찌 ‘하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